01. Cold Day In Hell 02. Backseat Driver 03. No Way Out 04. Hot On Your Heels 05. Abduction 06. On The Rox 07. Down To The Wire 08. Born To Rock 09. Serenade
REVIEWS
+ 확대 | - 축소
이 음반은 현재 29분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본 앨범을 추천해주시겠습니까? 추천하기
본 앨범은 스웨덴에서 온 바로크 메틀의 왕자, 잉베이 말름스틴이 일찌기 - 1981년 당시 잉베이는 겨우 만 17살이었다 - 그를 알아본 Shrapnel 레이블의 설립자이자, 기타플레이어지에 연재를 하던 마이크 바니에 의해 발탁되어 발표한 미국 데뷔작이다. 발매년도가 1983년이므로 그 유명한 '알카트라즈'에 가입하기 불과 얼마전에 발표한 것이기도 한데, 아무래도 마이크 바니의 추천에 의해 가입해 짧은 기간에 만들어진 것인만큼 기타 연주외에 밴드에서 잉베이의 비중이 적었던 것은 사실이었다. 하지만 본 앨범에서 잉베이는 이미 상당 수준 틀을 잡고 있었으며, 얼마뒤 알카트라즈나 솔로 앨범에서 보여준 독창적인 플레이와 실력이 갑자기 생긴 것이 아님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당시 마이너 레이블의 한계가 있었음에도 선전하며 Shrapnel에서 배출한 첫 성공작으로서의 의미도 갖으며, 물론 잉베이 말름스틴이라는 개인의 커리어상으로도 첫 프로페션널 앨범으로서 무척 중요하다. 쉬라프넬은 80년 중반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폴 길버트, 마티 프리드먼, 비니 무어, 데이빗 체스테인, 토니 매컬파인, 리치 코젠, 제이슨 베커 등 쟁쟁한 실력자들을 배출하며, 인스트루멘틀 록이 하나의 장르로서 인정받고 고정적인 팬층을 형성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NOTE. 본사는 제품에 대해 최대한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내용 정정 신고는 Q&A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밀봉 여부는 제품별로 표기해 놓았으므로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 미국, 일본 등과 달리 영국/유럽/호주에서는 현지 생산 및 판매시 밀봉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으나, 모두 직수입 미사용 신품이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손상 방지를 위해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랩핑해서 판매됩니다. (단, 미사용 제품이더라도 케이스 특성상 입고시에 표면에 경미한 흠집이 있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